[TWITTER] 29.08.13 AO Twitter Güncellemesi | 130829


@LC9_AO:Zorla gamzeler oluşturma ㅋㅋㅋㅋㅋ Gamzelerim olmadığından bir kerelik bunları yapmak istedim.Sizi özledim ㅠㅠㅠㅠ Gamzeler zekanın sembolü
ㅎㅎㅎㅎ 

@LC9_AO:억지보조개 만들기 ㅋㅋㅋㅋㅋ 보조개가 없어서 한번 만들어 보고싶었슈 ㅠㅠㅠㅠ 귀여움의 상징 보조개ㅎㅎㅎㅎ 
@LC9_AO:Creating forced dimples ㅋㅋㅋㅋㅋ Since I don’t have dimples I wanted to make them for once. I miss you ㅠㅠㅠㅠ Dimples are the symbol of cuteness ㅎㅎㅎㅎ 




kaynak:LC9_AO
çeviri ve paylaşım:LC9 Turkey - 

0 yorum: